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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유럽 빌트인 시장 공략…"초프리미엄부터 볼륨존까지"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G전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현지시간 16일부터 6일간 열리는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공감지능(AI) 기술과 초(超)프리미엄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유럽 빌트인 주방가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앞서 LG전자는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지난해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를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하고 투트랙(Two-Tra..

      산업·IT2024-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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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년 혁신 LG 올레드 TV, 밀라노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는 현지시간 17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2023’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와 협업해 ‘특별한 인생(A Life Extraordinary)’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함께 선보인다. 모오이는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

      산업·IT2023-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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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콜러 스마트홈 컬렉션,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9’ 출격

      콜러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9’에서 ‘스마트홈 컬렉션’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콜러는 이번 행사에서 물, 기술, 질감, 색상 등을 조합한 새로운 디자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우선 전시관 입구에서는 고품격 체험(Experiential Luxury)을 주제로 콜러의 스마트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홈과 결합한 ‘디지털 정원’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더한 편안하고 여유로운 욕실을 창조했으며, 참관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재..

      산업·IT2019-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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